'고객이 원하는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가?'라는 관점에 기반하여 사업의 본질을 재해석하고, 끊임없이 도전하여 고객 가치를 최우선의 과제로 여기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대표이사 CEO 윤춘성


LG상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깊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립니다.

1953년 설립된 LG상사는 대한민국 경제의 무역기반을 구축하고 국가 번영의 일익을 담당해 왔습니다. 현재는 전세계 약 20개국 50여 개의
비즈니스 거점을 구축하고 있으며,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LG상사의 비전은 ‘Future in Business Solution’입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Pain Point를 선제적으로 해결하고 차별화 된 고객가치 발굴과 제공을 통해 Business Solution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회사는 에너지, 산업재, 솔루션 등 경쟁력을 보유한 사업을 집중 육성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는 한편 수익모델 개발 및 Value Chain 확장에 주력하겠습니다.

특히 한 단계 진일보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철저한 고객 가치 창출과 사업 가치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분야, 미래 성장이 유망한 분야 등을 중심으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적극 발굴해 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LG상사에 변함없는 애정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