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대표이사 송치호 사진

안녕하십니까. LG상사 주주 그리고 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LG상사는 지난 1953년 락희산업으로 첫 발을 내딛은 이래 대한민국의 수출과 경제발전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자원 부문과 인프라 부문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는 LG상사는 전 세계 28개국 60여 개의 거점에서 1,000여명의 임직원이 Global Business Challenger로서 주도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혁신하며 변화의 흐름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LG상사는 자원 사업과 인프라 사업 간 유기적인 연계로 시너지를 극대화 함으로써 안정적 수익창출이 가능한 자산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자원 사업은 경험과 역량을 보유한 석탄/팜 중심으로 신규 자산을 확보하고, 기존 투자사업에 대한 운영 고도화를 통해 수익 기반을 확대하겠습니다.

인프라 사업은 진행 중인 투자 사업의 수익화에 역점을 두는 한편, 신흥국을 중심으로 신규 사업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식량자원, 녹색광물 등 신규 분야의 사업 기회를 꾸준히 모색 하겠습니다.

LG상사 주주와 고객 여러분!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서도 LG상사는 ‘THE WAY FORWARD’라는 비전슬로건 아래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을 마련하여 여러분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LG상사의 앞날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G상사 대표이사 송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