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새소식
LG 상사 캐논, 캐논 프라자 6호 대학로점 오픈
작성일 : 2005-12-07 | 조회수 : 3,367

LG 상사 캐논, 캐논 프라자 6호 대학로점 오픈

■ 2005년 12월 2일, LG 상사 캐논 프라자 6호 대학로점 오픈
■ 젊음의 거리 대학로점 오픈을 통해 보다 강화된 고객 체험 서비스 제공 및 
   캐논 유통의 전문화 강화
■ 극단 한양레퍼토리, 레스토랑 로마의 휴일과 함께 프로모션 진행

캐논 카메라를 수입 판매하는 LG상사 캐논(대표: 금병주)은 보다 강화된 고객 체험 서비스 제공 및 캐논 카메라 유통 전문화 강화를 위해 캐논 프라자 6호 대학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캐논프라자 대학로점은 카메라, 캠코더 등 캐논 제품 전라인을 전시하고 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1층으로 된 전문복합매장이다.

LG상사에서는 캐논 프라자 대학로점 오픈을 기념하여 2006년 1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프라자 대학로점 구매 고객 모두에게 ‘극단 한양레퍼토리’의 연극 ‘러브레 터’ 공연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레스토랑 로마의 휴일’의  45000원 상당 와인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연극 ‘러브레터’ 관람 고객과 ‘레스토랑  로마의 휴일(대학로)’ 식사 주문 고객에게는 캐논 프라자 대학로점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LG상사의 조병상 상무는 “대학로점은 디지털 정보에 민감한 젊은이들에게 직접적인 정보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 새로운 대학로의 명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며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계속적인 캐논 프라자 오픈을 통해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유통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