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새소식
LG패션, 문정동 로데오 타운에 상설할인매장「LG패션마트」오픈
작성일 : 2004-09-01 | 조회수 : 4,690

LG패션, 문정동 로데오 타운에 상설할인매장
「LG패션마트」오픈

■ 3층 600여 평 규모로, 문정동 상설 할인 타운 내 최대 규모

LG패션(대표 이수호)이 오늘 8월 31일, 국내 최대의 상설 할인 매장 타운인 문정동에「LG패션 마트」를 오픈한다.

오늘 오픈하는「LG패션마트」는 LG패션 직영으로 운영되며, 3층, 600여 평 규모로 상설 할인 매장이 밀집되어 있는 문정동 상권에서 최대 규모다. 문정동「LG패션마트」는 기존의 상설 할인 매장과 달리 층을 신사복, 여성복, 골프웨어 등 존(Zone)별로 나눈 백화점式 매장 구성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최대한 배려했으며, 코너마다 각각의 브랜드 매뉴얼에 맞춘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를 통해 한층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다.

이 곳에는 마에스트로와 닥스 등 LG패션의 대표 브랜드를 비롯해 알베로, 제덴, 애시워스 등 LG패션의 주요 브랜드가 모두 입점하며, 생산 후 1년이 지난 제품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문정동 「LG패션마트」는 1층 신사복.캐주얼 코너(마에스트로, 알베로, 닥스 신사, 타운젠트, 마에스트로 캐주얼, 닥스 액세서리)와 2층 여성복.골프웨어 코너(닥스 숙녀, 닥스 골프, 애시워스), 3층 4계절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3층 4계절 코너에서는 생산 후 2년 이상 된 제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계절에 관계없이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LG패션은 유통 경쟁력 제고를 위해 올 초부터 유통 TF팀을 결성해 상권분석과 시뮬레이션 작업 실시 등 가두 매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 왔다.

LG패션은 이번 문정동 「LG패션마트」오픈을 시작으로 가두점 진출을 활성화하고 가두 매장을 고급화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