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는 안정적인 공급기반 구축을 위해 인프라 사업을 새로운 성장 축으로서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기존 수주형 사업과 더불어 투자형 사업 및 성장 가능성이 큰 이머징 마켓을 확대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꾸준히 창출해 나가고 있습니다.

LG상사는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등 플라스틱 수지를 비롯해 각종 화학 제품 및 기초유화 제품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기업 최초로 중국 내몽고에 위치한 석탄화공 요소 플랜트의 지분을 인수하고, 투르크메니스탄에서 수주한 가스 및 석유화학 플랜트의 생산물 판매권을 확보하는 등 공급 기반과 수익의 안정성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LG상사는 성장 잠재력이 큰 신흥시장의 산업화와 경제발전에 필요한 산업인프라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중국 열병합 발전소, 인도네시아 수력 발전소, 오만 가스 화력 발전소, 미얀마 시멘트 공장 등 다양한 산업인프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LG상사는 사업개발, 투자, 금융, 원료 공급, 건설 및 유지보수, 운영 등 사업 전반을 관리하는 Project Developer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LG상사는 유수의 글로벌 IT 제조기업들을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및 가전부품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물류, 재고 관리, 통관 등을 아우르는 Vendor Management Inventory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필요한 물량을 즉시 공급해 최상의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상사는 신흥국 및 전략시장 완성차 업계를 타깃으로 차량 관련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자동차 업체 및 LG 계열사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차량 설계를 비롯해 설비 및 부품 공급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Project Developer & Organizer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